파리 15구에 몽쥬 약국 2호점 ‘MONGE Eiffel Commerce’개점 HIT: 487
작성자 : 관리자 
2017.12.20 (07:39)


IMG_5869.JPG
                                                          몽쥬약국 2호점 ‘MONGE Eiffel Commerce’

몽쥬 약국이 파리 15, 꼬메르스(Commerce)(13, 15, 17 rue du commerce 75015 Paris)2, ‘MONGE Eiffel Commerce’점을 열었다. 200제곱평방미터 이상의 규모에 약국(pharmacie)  유사 약국(paramarmacie) 제품들을 판매하게 된다. 1218,월요일 1915분부터 개점식이 있었다. 이날 파리 날씨는 그리 춥지 않은 가운데, 파리 연말의 화려한 거리 불빛이 있는 꼬메르스가에 새로이 개점한 몽쥬약국 2호점에 갔다.

약국은 막 영업을 마쳐 문을 닫고 개점식에 인사들을 맞이하고 있었다. 이날 몽쥬 약국 관계자들, 제품업체 관계자들, 이상무프랑스 한인회 회장, 언론사들, 중국 신용카드사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몽쥬 2호점 개점을 축하했다.    

몽쥬 약국 관계자는 ‘MONGE Eiffel Commerce 점은 쇼핑하기 적합한 아름다운 곳이고, 뷰티 제품을 구입하는 즐거움이 있을 것이라고 하면서, ‘우리는 한국인들이 미와 건강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했다. 그는 또 최고의 조건으로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다고 했다.

이날 오픈식에 참석한 시슬리(Maison de Sisley)의 영업 부장은 아주 아름다운 판매점이라고 하면서, ‘제품들이 잘 배치되어있고, 고객층은 프랑스인과 외국인들일 것으로 본다고 했다.그는 또 에펠탑과 가까이 있고, 파리 15구는 파리의 큰 지역이자, 한국인들이 많이 거주하고 있는 지역으로 알고 있다고 하면서 몽쥬 2호점 개점을 축하했다.


IMG_5901.JPG
                                     몽쥬약국 한국부 최승호 이사(중간)와 시슬리 관계자들

몽쥬약국 한국부의 최승호 이사는 몽쥬 약국은 많은 분들이 아시는 것처럼 파리 5구 플라스 몽쥬에서 시작해서 고객들 중 한국 분들이 주요한 고객이 되어 많이 발전을 했고, 아울러 파리에서 한국 분들이 많이 사는 15구에 몽쥬 2호점이 들어섰는데, 5구까지 못오는 한국 분들이 이곳 15구에 다녀가시지 않을까 싶다고 했다. 최승호 이사는 제품들 가격은 몽쥬 5구나 15구나 같다고 하면서, 많은 관심을 가져주기를 부탁했다.

이상무 프랑스한인회 회장은 몽쥬 2호점 개점을 축하한다고 하면서, ‘몽쥬약국은 한인회와는 특별한 파트너 관계이고, 코리안페스티벌 때는 든든한 후원자였고, 특히 몽쥬 약국은 한인들을 많이 고용한 대표적인 기업이라고 할수 있다고 했다. 그리고 몽쥬약국은 한인들이 키웠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지 않을까싶다고 하면서, ‘몽쥬약국은 경쟁력 있으니 많이들 오지 않을까 싶고, 이렇게 소비자들이 움직이는 곳이 좋은 곳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고 했다. 날로 번창하는 모습을 보니 좋다고 했다.

몽쥬약국 한국부, 단순한 영리 목적을 떠나 관광 정보를 위한 플랫홈 개설 계획

최승호 이사는 약국은 영리 추구가 목적이겠지만, 이를 넘어서서 관광에 관련된 정보를 제공하는 플랫 홈 서비스를 만들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했다. 한국에서 관광객들이 오면 목적은 쇼핑이라기 보다는 여행이기에, 관광객들이 파리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할수 있는 창구를 만들고자 한다.이같은 플랫 홈 서비스를 만들어 놓으면 거기서 개인이나, 단체 혹은 파트너들이 언제든지 접속해서 정보를 가져갈수 있게 된다. 이는 단순한 영리 추구의 목적 보다는 문화적인 것들을 가미해서 좀 더 글로벌하게 나아가고자하는 것이라고 한다. 그래서 고객들이 ‘몽쥬약국하면’ 물건 구입도 있지만 거기를 통해 많은 정보를 얻을수 있었다는 인식을 주고자 한다고 했다. 그 정보는 각계각층에 있는 몽쥬의 파트너들이,  즉 여행사나 전문업체 들이 정보를 제공해주고, 몽쥬는 파트너로 있으면서 고객들에게 보다 저렴한 가격의 물건을 구입하게 해 주는 것이라고 한다.   

 

                                                                                                           

                                                                                                                                   <파리지성>

                                        ..
                                       ..
프랑스의 경제가 회복세를 보이는 양상이다. 최근 마크롱 정부 집권 초기부터 추진해온 친기업 정책에..
                     제 27회 소나무작가 협회 정기전, 'Construction Time..
주 프랑스 한불상공회의소(이하 CCICF로 표기) 주최로 열린 2017년 취업 및 창업세미나가 지난 12월 ..
살모넬라균 오염이 의심되는 총 625개(lot) 분유 제품이 시장에서 회수될 예정이다. 프랑스 경제부는 ..
프랑스 황제 나폴레옹 1세(NapoléonBonaparte)가 대관식에서 쓴 왕관을 장식했던 황금 월계수 잎이 지난달 19일..
피카소 1932 展 (Picasso 1932) 1932년에는 피카소의« 해수욕하는 여자들 (baigneuses) » 시리즈뿐..
                                      2017 ..
프랑스 록큰롤의 큰 별이 지다. 조니 할리데이 Johnny Hallyday 폐암으로 사망  ‘프랑스의 엘비스 ..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