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프랑스대사관 행정직원 채용공고 HIT: 15,709
작성자 : 관리자 
2018.05.15 (17:54)



주프랑스대사관은 아래와 같이 행정직원을 채용하고자 하니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채용 직종 및 인원 : 일반직 행정직원 1

담당업무 : 영사업무 보조 및 기타 일반행정 업무

 

2. 근무시작 예정일 : 2018.6월 하순

 

3. 자격요건

대한민국 국적자

프랑스어 능통자(영어구사자 우대)

프랑스 체류 및 공관근무(신원조사, 신체검사)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컴퓨터 활용(한글, 워드, 엑셀, ) 능력 보유자 우대

 

4. 채용시기 및 조건

계약기간 : 근무시작일로부터 1(3개월 수습기간 포함)

기본급 : 1,700미불~1,950미불(사회보장세 자분담 포함된 금액, 유로화 환산 지급)

- 합격 후 경력 등을 고려하여 최종 결정

상여금 : 월 기본급 100%

주거보조비 및 기타 : 외교부 재외공관 행정직원 운영지침적용

 

5. 제출서류

모든 서류는 스캔하여 이메일 송부

이력서, 자기 소개서 및 개인정보제공 동의서 (별첨 서식)

기타(해당자에 한함)

- 공인어학능력 증명서, 경력증명서 또는 재직증명서

- 자격증 사본 또는 자신의 소개에 필요한 자료 등

주민등록등본 1

공공기관 블라인드 채용 지침에 따라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증명서 등에 학교명, 출신지역, 가족관계, 신체조건 등 인적사항 기재 금지

 

6. 서류제출방법

기한 : 2018.5.23.()까지(프랑스 현지시간 기준)

제출처 : gen-fr@mofa.go.kr 로 이메일로 제출

- 제목에 행정직원 지원(본인 성명)’ 명시 요망

7. 선발방법

1차 서류전형

2차 필기시험 및 면접

- 서류전형 통과자에 한해 추후 개별 통지(이메일 또는 유선) 예정

 

8. 유의사항

채용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각 단계 심사 후 결과는 합격자에만 개별 통보합니다.

제출서류는 일제 반환하지 않으며, 최종 합격 후 서류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력서 연락처 오류로 발생하는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