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프랑스 초등학생의 슬픈 개학 HIT: 32
작성자 : 관리자 
2017.09.12 (23:10)



프랑스 초등학생의 슬픈 개학.jpg

개학 남프랑스 툴루즈의 경찰서에서 있어야 했던 7 남자 아이의 슬픈 개학을 프랑스 언론은 전했다. 개학이었던 지난 9 3 학교를 마친후 아이는 다른 친구들처럼 누군가가 찾으러 오기를 기다렸다.   그런데 아무도 오지 않았고, 부모는 전화를 받지 않았다. 그의 부모는 헤어졌는데, 그날 아침, 엄마가 아이를 학교에 데려다 주었다. 엄마는 교사에게 아이 아빠가 수업후 아이를 찾으러 것이라고 알렸다. 19, 학교측은 경찰에 연락했다. 직원들이 아이를 경찰서로 데리고 갔고, 부모에게 연락을 해보았으나 되지 않았다. 이에 그들은 조사를 했고, 아이 아빠는 아프리카 토고 여행 중인 것으로 드러났다. 그는 아이를 찾아야 하는 연락을 받지 못한 것으로 짐작이 된다. 그는 돌아오자 마자 아이를 돌보겠다고 약속했다.

그런데 경찰관들이 아이 엄마에 대해 조사를 해보니, 그녀는 그날 아침 아이를 학교에 데려다 놓고는 튀니지 비행기를 탔다. 그녀는 아이 아빠가 그녀의 여행을 알고 있을 알았고, 아들을 돌볼줄 알았다고 한다. 결국 아이는 아빠가 돌아올 때까지 커플의 지인이 데리고 있기로 했다.

                                                                                                                                                      

                                                                                                                                                                          <파리지성>


                                       ..
2017년 8월 이후로 128명의 목숨을 앗아간 마다가스카르의 전염병, 페스트와 관련하며 파리 마치(Paris Ma..
호기로웠던 프랑스 정부의 에너지 정책이 재고될 전망이다. 니콜라 윌로 프랑스 환경부 장관은 현재 ..
엠마뉘엘 마크롱(EmmanuelMacron) 대통령이 대선 당시 공약한 안경 및 의료 인공 보철구에 대한 의료비 100..
“대통령님, 길에서,일터에서, 집에서 행해지는 폭력을 허용치 않는 것이 정상이 되어야 합니다.”11..
2017년 11월  1일부터 프랑스에서의 일상이 바뀌어질 여러가지 것들이 있다. 의사 진료 비용 ‘복..
11월 6일 파리 거리에 있는 신문 가판대(Kiosque)종사자들이 파업에 돌입했다. 지난 20년 이래로, 그들의 ..
어떤 건강보험(Mutuelles)을 선택해야할까 ? 이 고민은 매년 대학 개강을 앞두고 2백 6십만 학생들이 ..
엠마뉘엘 마크롱(Emmanuel Macron) 대통령의 세제개편 안이 의회를 통과했다. 이에 따라, 부유세 부과 대..
파리 및 외곽 운행하는 RER B선 11월 1일부터 5일까지 Laplace 에서 Bourg-la-Reine구간 운행 중단 11월 1일부..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