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2019년부터 나비고 Navigo 교통카드 핸드폰으로 대체 HIT: 47
작성자 : 관리자 
2017.10.11 (03:56)


                   파리, 2019년부터 나비고 Navigo 교통 카드 사라지고 핸드폰으로 대체

                                                                       ‘스마트 나비고 smart Navigo’

나비고 카드 사진.jpg

2019년부터 핸드폰이 교통카드인 나비고 Navigo로 대체되고, 종이티켓은 충전카드로 될 것이라고프랑스 언론은 밝혔다. 이 같은 방침은 수년전부터 회자되어 왔는데 이번에 정확한 날짜가 정해진 것이라고103일 화요일 일드프랑스 교통조합장인 발레리 페크레스 Valérie Pécresse   씨는 밝혔다. 이를 2018년 여름부터 원하는 이들을 상대로 시행해볼 것이라고 했다. 이제 가방 깊숙이 있는 나비고 카드를 따로 찾을 필요가 없게 된다. 이용자들은 그들의 핸드폰에 충전된 비물질화된  교통표인 칩으로 지하철 자동 창구를 통과할수 있게 될 것이다

일드프랑스 교통조합장인 발레 페크레스는 2016 6, 스마트폰을 교통카드화 하겠다고 발표한 바 있다.


스마트폰 없는 이들은 전자충전카드

‘’스마트폰이 없는 이들은 충전전자지갑 카드를 이용하게 될 것이다. 이는 인터넷으로 충전이 가능할 것’’이라고 한다. ‘스마트 나비고SIM카드로 인식하게 되고, 핸드폰이 밧데리가 없어도, 교통카드사용은 가능하다

일드프랑스 교통조합은 이 서비스는 2019년 여름부터 점차적으로 시행될 것이라고 한다. 9십만명 정도가 스마트 나비고 smart Navigo’를 이용할 것으로 예상하고있다.


                                                               

                                                                                                                                        <파리지성>

프랑스,‘신뢰사회를 위한 국가’법률안 제출  - 행정처리의 현대화와 간소화 시동 - 엠마뉘엘 마..
프랑스 시사주간지 ‘르 포앵(Le Point)에 의하면, 프랑스 정부는 2018년 초에, 중앙 구분없는 국도와 양..
프랑스 알자스(Alsace) 지방에 거주하는 50대 여성이 자신이 낳은 자녀 5명을 모두 살해한 혐의로 체포돼 충..
니콜라 윌로 프랑스 환경부 장관과 자크 메자르 국토부 장관은 지난 11월 24일 금요일 프랑스 내 건물..
지난 11월 25일(토)은 세계 여성폭력 대항의 날이었다. 2016년 한해동안 프랑스에서 배우자들에게 육체..
11월 24일은 블랙 프라이데이(Black Friday) 였다. 블랙 프라이데이(영어: Black Friday, 검은금요일)는 11월의 ..
엠마뉴엘 마크롱프랑스 대통령은 11월 25일 토요일, 세계 여성 폭력 대항의 날을 맞이하여 엘리제 궁..
다국적 은행들이 프랑스 극우정당 국민전선(FN, Front National)의 계좌를 폐쇄했다고 AP통신, 가디언 등 외신..
일부 프랑스 시장들이 시장 회의(Congrès des maires)에서 “헌법을 개정하여 정책의 시험 운영 권리를 ..
파리 시내 북서쪽 근교 지역 클리시 라 가렌느(Clichy-la-Garenne)의 레미 뮈조(Rémi Muzeau) 시장은 지난 11..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