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전국노래자랑 세계대회 프랑스 파리 예선전 HIT: 1,164
작성자 : 관리자 
2017.09.09 (09:14)


IMG_2304.JPG


                                                           기사보기

                  

9 8() 17시부터 주프랑스 한국문화원에서는 재외동포와 함께 하는 KBS전국 노래자랑 세계대회 프랑스 파리 예선전이 있었다. 행사는 프랑스한인회 (회장 이상무) 함께 했으며, 지난 6월부터 프랑스 한인회는 지원자를 모집했다.

<전국노래자랑> 매주 일요일 12 10, 1TV 통해 37년째 변함없이 방송된 KBS 대표 장수 프로그램으로, 국민 MC 송해의 진행으로 매주 일요일 1800 이상 방송해오며 방송 출연 3 여명, 예선 심사에 85 , 관객 천만 이상이 참여한 국민의 프로그램으로 성장해왔고, 37년째 대국민 참여형 오디션 프로그램의 원조이자 국내 최장수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하며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고수하고 있다.

<재외동포와 함께하는 KBS 전국노래자랑 2 세계대회> 2016 추석특집으로 방송된 <재외동포와 함께하는KBS 전국노래자랑 세계대회> 연장선상에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파리에서 9명의 지원자가 출전했고, 중간에 게스트들의 무대가 있었다. 

이날 행사에서는 장려상 3, 우수상 1, 최우수상 1명을 뽑았고, 우수상과 최우수상 수상자는 9 25,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있을 본선에 진출하게 된다.이들에게는 왕복항공료와 숙식이 제공된다.

우수상에는 이효리의 <유고걸 You go girl> 부르고 개인기로 춤을 선보인 양이래 양이, 그리고 최우수상은 색소포니스트로 최백호의 <낭만에 대하여> 부른 송동권씨가 차지했다. 그는 또한 색소폰으로 <넬라판타지아 > 연주했다.

                                                                                                                                                                           <파리지성>